HOME > 석봉토스트 > 석봉토스트소개  

여러분들 뵙게 되어 기쁩니다.
서울시청 무교동에서 1997년도에 창업하여 길거리 사업의 장애를 극복하면서 로드 비즈니스의 수준을 한 차원 높여 청결, 위생, 맛과 서비스, 그리고 제품개발에 힘써왔으며 1998년 고객의 건강을 위해 웰빙 먹거리 문화를 고집해 온 결과, 무교동의 5대 명물로 선정되었고, 각 TV의 방송, 라디오, 신문 잡지에 취재되고 또한 일본 동경신문과 여행 가이드 북에도 나오면서 저 역시도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는 토스트만큼은 프로가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노력한 결과 세계 최초로 토스트에 매운맛 소스를 개발하여 화제가 되는 큰 선물이 주어져 기쁘고 감사의 마음만 듭니다. 당사는 세계 최초로 토스트체인이 시작된 곳이며, 우리나라 브랜드, 우리나라 제품으로 성장되었기에 자부심과 기쁨이 더합니다.

IMF의 불경기에 강한 사업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고 로드 비지니스만 생각했던 고정관념을 깨고 일반 매장뿐 아닌 백화점에도 입점하여 꼬리에 꼬리를 무는 입소문의 영향으로 아침, 저녁, 간식거리로 시간에 관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먹거리 문화에 새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는 석봉만이 자랑하는 브랜드 특유의 맛과 체계화된 조리법, 물류 유통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전국 어디서도 적은 자본을 투자하며 큰 소득을 올리고 있으며, 점주님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드리는 안성맞춤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석봉 토스트의 한 가족이 되시면 당사에서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창업 후에도 영업상, 점주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성심 성의껏 지원해 드리겠습니다.